며칠 전 먹고난 후 계속 생각났던 OK치킨.

그 때 너무 부족하게 먹었던 탓이다ㅋㅋ

저녁 먹고 배도 안불러서 결국 시켰다!

계속 생각나는 음식은 먹어줘야만 다음에 덜 생각이 난다ㅋㅋ


"OK크리스피치킨" 후기

​선택한 메뉴는 "OK크리스피치킨"이다.

여기에 마늘간장소스도 추가로 시켰다.

콜라는 따로 시키지 않았다.

치킨 10,000원에 배송비 2,000원, 그리고 소스500원으로 총 12,500원이다.

정말 저렴하고 착한 가격이다.



​개봉!!!ㅎㅎ 

가끔씩 생각나면 먹는 OK치킨.

먹을수록 OK치킨 맛에 빠져드는 것 같다.

바삭바삭 튀김도 너무 맛있고, 살짝 매콤한 맛이 배어 덜 느끼하다.

치킨 한조각들이 큼찍큼찍하다.

살짝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 저렴이 치킨을 먹고 싶다면 OK치킨을 추천한다.

만원 초반대 저렴이 가격에 맛까지 훌륭.

500원 추가로 양념소스, 간장소스, 칠리소스, 머스타드 소스 등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YOU CAN DO I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