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가족들과 가는 한식뷔페이다.

벌써 다섯번 이상 방문한 것 같다.

처음엔 별 기대 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가성비 괜찮은 곳이라 생각했다.

엄마가 해주는 집밥 먹는 기분이였고 배가 든든했다.



한식을 먹고 싶어서 괜찮은 곳을 찾아보면 비싸거나 거의 갈만한 곳이 딱히 없는 것 같다.

양식이나 고기집은 많은데 한식은 잘 모르겠다.

그러던 중 알게 된 토담한식뷔페 참 맘에 든다.



가족 단위나 어른분들이 주로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한 것 같다.

부모님 모시고 가도 좋은 곳이기도 하다.

또한 엄마가 해주는 집밥이 먹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 볼 만한 곳이라 생각한다.


가격

* 성인 8,000원

* 초등학생 6,000원

* 미취학 아동 3,000원


선결재 후 이용.





이용시간

* 매일 11:00~22:00

시간제한 없음.

예약가능(단체석 있음)




위치

* 내동점: 대전광역시 서구 동서대로 1040, 1층

  (매장 옆에 무료주차장 넓게 있음.)


※대전에 내동점과 용전본점이 있다.

용전본점도 한 번 가봤었는데 내동점이 더 좋다고 생각한다.

내동점은 항상 손님이 많기 때문에 재료 신선도가 훨씬 좋다고 생각한다.



(메뉴는 자주 바뀐다.)

내부 모습이다. 너무 넓어서 전체 모습을 다 담지는 못했다.

다 먹고 나올 때 찍은 모습이다.

점심 시간대가 조금 지나서 사람들이 다 빠졌지만 들어왔을 땐 꽤 많았다.

깔끔하고 테이블마다 센스 있게 쓰레기통도 놓여있다.ㅋㅋ



​국은 2가지가 있다.

그 옆에 호빵이랑 홍합탕이 있었다.

지난번에 왔을 땐 만두였는데 호빵으로 바꼈다.ㅎㅎ

홍합탕도 없었는데 생겼다. 



비빔밥 만들어 먹는 곳이다.



​여긴 간장게장도 판다. 포장 가능하다.

주류, 음료수 등 있고 이건 가격이 별도이다.



​치킨은 언제나 인기가 많다.

금방 떨어진다.!!

8,000원에 치킨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니 참 좋다.ㅋㅋ

맛도 굿이다.



​전에 왔을 땐 하얗게 나왔는데 오늘은 빨갛게 소스를 입혀서 나왔다.ㅎㅎ

젤 맛있었던 듯.ㅎㅎ






다 찍진 못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더 많다.ㅎㅎ

간장게장도 있다. 셀프 계란후라이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무제한이다.~~

오랜만에 가서 그런가 메뉴들이 많이 바껴있었다.


참고로 여기는 셀프로 그릇을 치워야 한다는 것!!



♥YOU CAN DO I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