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약속 장소는 은행동이다.

무엇을 먹을까~~

항상 고민과 선택은 어렵다^^



고민 끝에 오늘 점심은 "한끼 맛있다" 선택!


로보쿡이나 서가앤쿡에 비하면

메뉴들이 양적으론 그렇게 많진 않지만

가격대비 딱 적당한 양이라 생각한다.

오히려 로보쿡과 서가앤쿡은 많다는 생각이 든다.



친구랑 둘이 두개만 시킬까 하다가

결국 샐러드까지 하나 추가해서 세개 시켰다.








숯불로 하는 요리는 거의 다 좋아한다

숯불 향과 맛이 넘 맛있다.

고기도 넘 맛난다..

시킨 것 중에 이걸 제일 열심히 먹었다.







면과 고기와 함께 먹고 있노라니 너무 맛있다는..


하지만 "매콤한"이라는 것을 못보고 시켜서

나에겐 살짝 매웠다.. 못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아예 매운느낌이 없었으면 바랬는데ㅠ


하지만 매운걸 진짜진짜 못먹는 나에게만 맵고

보통 다른 사람들은 문제 없을 것이다.









생각 없이 시킨 샐러드

가격이 저렴해서 크게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다.. 특히 치즈가 너무 맛있었다..

부담없이 사이드 메뉴로 시키기 딱이라 생각한다


다음에 또 가게되면 부담없이 주저없이

사이드 메뉴로 시킬 것이다!!







에이드레몬으로 먹었다.

메뉴들과 같이 먹기 딱 상콤하다 ㅎㅎ

에이드는 다 먹고 나면 콜라나 사이다로 리필이 가능하다.









ps. 은행동에서는 언제부턴가 밥을 잘 안먹었던 것 같다. 거의 둔산동에서 먹었었다. 

하지만 앞으로 은행동 가면 최근에 발견한 맛집 "한끼맛있다"를 자주 들릴 것 같다. 


일단 가격도 맛도 너무 맘에 든다. 

로보쿡과 서가앤쿡은 두명이서 가면 메뉴 시키기가 좀 애매하다.

한개 시키면 적고 두개 시키면 많은 것 같고. 


한끼맛있다 일단 가게 이름대로 맛있다 ㅠㅠ 

안 먹어본 메뉴 다 먹어 보고 싶다. 

맛집 하나 알아서 기분 좋은 하루~





♥YOU CAN DO I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