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정신없는 2주를 보냈었다.

그래서 블로그를 쓸 마음의 여유가 없었다. 또한 새로 바뀐 티스토리로 인해 그닥 맘에 들지 않아서 더욱 글쓰기가 미뤄졌다. 근데 기존 에디터로 변경 가능한 것을 알게 되었다. 새로운 에디터보단 기존 에디터가 더 좋은 것 같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해본다!




몇주 전에 처음 가본 "복수한우날고기"

누군가의 추천과 동행이 없었다면 가볼 일이 없었을 것이다!

이 가게 바로 옆에 있는 태평소국밥은 유명해서 알고 있었지만 복수한우날고기는 얼마 전 처음 알게 되었다.

국밥이 단돈 3,000원이라는 것이다. 요즘에 이렇게 저렴한 음식을 파는 곳이 있나?하고 신기해했다.

가격이 저렴한만큼 기대를 크게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다. 3명이서 먹어도 만원이 안된다니...


가성비 최고인 국밥집인 것은 분명하다.

이미 티비에도 많이 나왔었고, 가게에 사람이 꽉 차있었으며 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았으니 말이다.



​빨간 간판으로 되어 있어서 멀리서도 쉽게 찾을 수 있다.

바로 옆에는 정육점이 있다.






내가 시킨 메뉴는 "한우우거지국밥"이다. 

보기에도 속이 풀리는 기분이다.

포장도 가능해서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많았다.

3,000원의 엄청 저렴한 가격이라 맛이 없어도 크게 불만은 없었을 것인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가성비 최고인 국밥 맛집, 한번 도전해 볼 만하다.!


♥YOU CAN DO I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