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위드미입니다.^^


저는 새벽 도착이였기 때문에

공항에서 유심을 구매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아침에 메인역 근처에서 구매했어요



공항보다는 조금 더 가격이 나가지만

다시 공항으로 가서 사면 

그만큼 교통비가 더 들어가기 때문에 

그냥 메인역 근처에서 구매하는게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이용한 통신사는 "중화통신"입니다. 


(여권+신분증 둘다 필요, 오픈시간 10:30)








▶ 위치: 메인역 M8출구 쪽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바로 보여요




걸어 가다보면 이런 거리가 나옵니다.




빨간동그라미가 중화통신입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 유심 관련 정보

・ 인터넷 속도: 4G
・ 데이터 사용: 무제한
・ 핫스팟: 공유 가능
・ 통화 기능: 50-100NTD 이내 통화 가능
・ 유심 종류: 일반 유심/ 나노/ 마이크로 (모두 사용가능)
・ 사용 일수 구분: 3일 / 5일 / 7일 / 10일 / 15일 / 30일
・ 신호 범위: 대만 전지역
   (산, 바다 등 도심에서 떨어진 외진 지역에서는 신호 상태가 약해질 수 있습니다)



저는 3일짜리 구매했었고 300달러에 구매했어요





YOU CAN DO IT^^




+ Recent posts